의왕시, 고3 힐링콘서트 성료
상태바
의왕시, 고3 힐링콘서트 성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1.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결대 응원단의 공연, 충주시 홍보맨 진로특강 진행
의왕시, 고3 힐링콘서트 현장.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은 11월 28일 의왕국민체육센터에서 의왕시 고3 청소년을 위한 힐링콘서트 ‘행운을 빌어요!’를 개최했다.

코로나 팬데믹을 이겨내고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의왕시와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의왕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하고, 의왕시진로지원센터가 주관했다.

이날 힐링콘서트는 관내 고3 청소년들과 내빈 등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결대학교 페가수스 응원단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충주시 홍보맨으로 잘 알려진 김선태 주무관의 ‘네임드가 되는 법’을 주제로 한 진로 특강이 이어졌다.

이날 특강은 동기부여와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진로의 중요성과 노력·열정의 가치를 전달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축하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K-POP 댄스를 선보이는 에이티나인(Aighty9)의 댄스공연, 올해 열린 항저우아시안게임 브레이킹 국가대표와 상비군을 보유한 갬블러 크루의 B-BOY 댄스공연, 2021년 PENTA YOUTH STAR 대상을 수상한 헤이맨의 밴드 공연 등이 진행돼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금까지 뜨거운 열정으로 목표를 향해 열심히 정진해 온 여러분 모두가 자랑스럽다”며, “밝고 희망찬 여러분의 앞날을 모두 한뜻을 모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