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은 2월에도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이 ‘팡팡’
상태바
배달특급은 2월에도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이 ‘팡팡’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2.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 이벤트 진행
치킨브랜드 5종, 피자·한식 및 편의점 총 8종 할인 제공
온리안 팝업 배너. / 사진 = 경기도 제공
온리안 팝업 배너. / 사진 = 경기도 제공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프랜차이즈 제휴 브랜드와 풍성한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가장 먼저 치킨 브랜드 5종이 준비됐다.

땅땅치킨은 2월 18일까지 1만 7천 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자담치킨은 2월 29일까지 최소 주문 금액 1만 9천 원이상 주문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부어치킨과 멕시카나도 3천 원 할인 구폰 제공을, 치킨플러스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자헛은 배달과 픽업 주문을 나눠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은 최소 주문 금액 2만 1천900원 이상 주문에 한해 7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픽업 주문은 2만 3천900원 이상 주문시 무려 1만 원을 할인한다.

피자헛 프로모션 메인 배너. / 사진 = 경기도 제공
피자헛 프로모션 메인 배너. / 사진 = 경기도 제공

이 밖에 한식 브랜드 유가네닭갈비는 4천 원 할인을, 편의점 브랜드 CU는 2만 원 이상 주문에 3천 원을 할인한다.

배달특급 회원이라면 8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 쿠폰을 누구나 무제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선착순 쿠폰으로 마련된 만큼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되며, 브랜드별 할인 행사 일정이 다른 만큼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배달특급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