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수요 반영한 ‘군자 네 컷’ 운영
상태바
군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수요 반영한 ‘군자 네 컷’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2.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이기획단 ‘유플이 기획해 운영
군자청소년문화센터, ‘군자 네 컷’ 사진 촬영 행사 모습. / 사진 = 시흥시 제공

시흥시청소년재단 군자청소년문화센터가 새해를 맞아 신규 청소년을 유입하고, 기존 청소년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군자 네 컷’ 사진 촬영 행사를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진행했다.

‘군자 네 컷’ 행사는 지난 2013년 군자동 청소년주민자치회의 군자비스 성과보고회에서 군자비스 청소년들이 군자동에는 네 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아쉽다는 의견을 전하면서 진행된 것으로, 청소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문화놀이터 놀이기획단 ‘유플’이 청소년의 시선에서 기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유플’은 올해 각각의 주제로 7번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군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기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에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문화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올해 군자청소년문화센터를 이끌어갈 청소년동아리와 자치기구를 모집하고 있으므로 많은 청소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군자청소년문화센터의 활동을 희망하는 청소년은 시흥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군자청소년문화센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홍보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