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온누리사랑나눔․(주)주원엔지니어링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공기청정기 기증
상태바
(사)온누리사랑나눔․(주)주원엔지니어링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공기청정기 기증
  • 김소은 기자
  • 승인 2019.04.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환경 속에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4월 25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2층 청소년Zone에 (사)온누리사랑나눔(이사장 전병재)과 (주)주원엔지니어링(인천소재 대표 노왕열)의 지원으로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었다.

이번 공기청정기 설치는 평택시에 거주하는 (사)온누리사랑나눔의 이사 공성경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사)온누리사랑나눔과 공기청정기 생산업체 (주)주원엔지니어링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초)미세먼지 문제 등으로 건강을 위협받는 사회적 약자들의 다중 이용시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무료 설치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공성경 이사는 “봄철에 특히 심한 초미세먼지 등으로 청소년들의 바깥 활동이 줄어들고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나는데 착안하여 청소년이 활동하는 센터에 공기청정기를 기증하게 되었다”며 “청소년과 부모님들이 만족하시면 큰 보람이다”라고 기증소감을 전했다.

이번 기증에 참여한 주원 엔지니어링은 지난 2016년 경기도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으로 “기업과 단체가 좋은 환경에서 청소년이 활동할 수 있도록 함께 지원한 좋은 지원 사례가 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부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