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18일 한강중앙공원에서 '진로교육페스티벌'개최
상태바
김포시, 18일 한강중앙공원에서 '진로교육페스티벌'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05.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이 주관하는 ‘제3회 2019년 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이 18일 오후 2시에 장기동 한강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진로페스티벌에서는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소년을 위한 진로심리검사, 고등․대학 상담, 학과 입시 정보 컨설팅이 실시되고

미래지향 신직업군, 공무원, 전문직종 등 다양한 직업과 AR․VR․SW로봇,메이킹, 3D프린터 등 4차산업관련체험도 할 수 있다.

그 외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보여드리는 청소년 노래방과 양준혁(전 야구선수, 방송인), 허지욱(스포츠 장내 아나운서), 서현숙(두산베어스 치어리더팀)이 참석하는 청청토크콘서트가 운영된다.

이유묵 본부장은 “올해 진로교육페스티벌은 온 마을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민했으며, 그동안의 행사를 되돌아보며 보완하고 기획했다. 지난 행사보다 더 다채로워지고 새로워진 이번 행사에서 자녀와, 가족과, 온 마을이 어울릴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했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진로체험지원센터(980-1661~6)로 문의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온 마을이 함께하는 진로교육페스티벌)를 통한 편리한 열람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