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기도,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김소은 기자
  • 승인 2019.05.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내 청년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패션ㆍ유통 매장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단순 판매직이 아닌 매장의 운영, 구성, 인원,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는 유통 전문직을 양성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매장관리 기초 소양교육 ▲매장 실전업무 ▲선진패션ㆍ리테일 사례 연구 ▲매장설계 및 관리 전략 등의 내용으로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12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6월 27일까지로 경기도 내 거주하는 청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https://www.gjf.or.kr /woman pia)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지난 17일 ㈜LF글로벌휴먼스와 교육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도일자리재단과 LF글로벌휴먼스는 교육생 선발면접부터 함께 진행해 양질의 교육생을 선발하고, 매장의 채용 수요 발생 시 우수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면접 없이 채용을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운영해 민ㆍ관이 서로 협력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역량개발2팀(031-270-98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