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드림스타트에 지속 후원한 학원연합회에 협약기관 현판 전달
상태바
광주시, 드림스타트에 지속 후원한 학원연합회에 협약기관 현판 전달
  • 김현중
  • 승인 2019.06.2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는 지난 24일 취약계층 아동의 동등한 출발과 꿈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온 광주시학원연합회(이하 ‘연합회’)에 협약기관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연합회 소속 학원은 예습보습학원, 하이패스학원, 이큐음악학원, 퇴촌에듀학원, 책읽는피카소맨투맨학원 등 18곳으로 이들은 2016년부터 광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원을 다니지 못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학원비의 50%를 후원해 오는 한편, 이용 아동 학습 모니터링, 사각지대 아동 발굴 등 광주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연합회는 16년이후 지난해까지 45명에 대하여 후원했고 올해는 4명의 아동에 대하여 지원하고 있다.

한편 시는 그동안 드림스타트 아동에 대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한 광주시치과협회, 이용사협회, SRC 언어상담심리센터 등에 대하여도 드림스타트 협약기관 현판을 전달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 희망복지과(031-760-443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광주시 드림스타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드림스타트 사업에 뜻을 함께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신 후원기관 덕분”이라며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