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2년 청소년 가족캠프 진행
상태바
의정부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2년 청소년 가족캠프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6.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핑 체험, DJ페스티벌, 화담숲 관람 등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2년 청소년 가족캠프 '우리가족 이야깃거리' 진행 모습. / 사진 = 의정부청소년재단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동안 관내 청소년가족을 대상으로 청소년 가족캠프 '우리가족 이야깃거리'를 진행했다.

2022년 청소년 가족캠프 '우리가족 이야깃거리'는 지금까지 코로나로 어려웠던 관내 청소년가족의 여행 욕구를 해소시키고, 가족이 서로 추억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운영됐다.

이번 가족캠프는 경기도청소년야영장 글램핑 체험, 오리엔티어링 활동, 보이는 DJ(페스티벌), 바비큐 파티, 화담숲 관람, 루지 체험 등 코로나19로 어려웠던 다양한 야외활동을 제공하고, 가족 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참가 가족은 “답답했던 일상 중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내니 숨통이 트이는 기분이었어요. 자녀들을 위해 신청했지만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매우 즐거웠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고 말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지금까지 코로나로 인해 제한되었던 일상이 점차 회복되고 있고, 청소년 가족캠프를 통해 그 시작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질 높은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으로 더 많은 의정부시 청소년과 가족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 가족캠프 '우리가족 이야깃거리'는 올해 하반기에도 진행된다. 하반기 가족캠프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