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CJ도너스캠프 및 안양문화고 연계 뷰티동아리 체험 운영
상태바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CJ도너스캠프 및 안양문화고 연계 뷰티동아리 체험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8.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별 메이크업과 패션 활용법 등 영상을 제작예정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CJ도너스캠프 및 안양문화고 연계 뷰티동아리 체험 운영 모습.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안양시청소년재단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4일 CJ 도너스 캠프 및 안양문화고와 연계한 뷰티 동아리 체험을 운영했다.

CJ 도너스 캠프에서 주관해 운영하는 청소년 문화동아리 사업은 문화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동아리를 대상으로 방송, 영화, 음악, 공연, 요리, 패션뷰티 등 6개 부문에 관련된 창작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미라클은 ‘꽃보다 美(미)라클’ 동아리를 구성해 계절별 테마에 맞는 메이크업과 패션 활용법을 내용으로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동아리 활동에 참가한 중학교 2학년 청소년은 “평소 관심이 많은 메이크업 활동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즐겁고 매 시간이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 내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기본교과학습부터 사회참여활동, 진로체험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