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22 '청소년·청년 디지털서포터즈 2기' 발대식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2022 '청소년·청년 디지털서포터즈 2기' 발대식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9.0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명의 역량 있는 청소년과 청년이 선발돼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 발대식 모습.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3일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는 미디어 콘텐츠 및 홍보 활동에 강점을 지닌 18명의 역량 있는 청소년과 청년이 선발되었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디지털 맵 제작 등 소상공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상반기 활동에 이어 하반기에도 전통시장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젝트들을 수행하게 된다.

디지털 서포터즈가 직접 발굴한 참신한 아이디어로 창의적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전통시장 홍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미디어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프로젝트 운영으로 카카오게임즈와의 협력을 통해 약 4개월간의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청소년과 청년의 아이디어와 디지털 역량으로 지역사회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에 대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