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연합 친환경 페스티벌 참가청소년 모집 
상태바
용인신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연합 친환경 페스티벌 참가청소년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12.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 컵홀더 테이블 제작, 멸종위기동물 메모리 보드게임 등
환경 관련 체험거리 제공할 예정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2월 1일부터 관내 8세~24세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워크숍 및 친환경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민선8기 7대 시정목표 21대 발전전략에 따라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진 환경과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ESG경영 구조에 맞춘 환경 관련 체험거리 제공하고자 한다.

종이 컵홀더 테이블 제작 및 꾸미기와 태양광 광센서 수달의 과학실험키트, 발달장애인 예술가 짜욱 작가의 멸종위기동물 메모리 보드게임과 제로 웨이스트 실천 서약서 작성과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과 자연순환에 대한 우리의 역할과 노력을 실천해보고자 한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자치기구 연합으로 의미있는 활동을 청소년과 함께 찾고 탄소 중립과 기후행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함으로써 인식개선과 이해 확산, 생활실천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사회 거점인 기흥구 청소년의 전용공간으로써의 역할과 사명감을 가지고 청소년이 즐겁고 행복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다. 관련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친환경 페스티벌 포스터.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