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학교밖청소년 성장발표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오늘’ 개최
상태바
의왕시 학교밖청소년 성장발표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오늘’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12.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리 댄스, 힙합, 타악기 공연, 청소년 정책제안 발표 등
학교 밖 청소년의 선물 같은 성장발표와 졸업 축하파티 열려
의왕시 학교밖청소년 성장발표회 현장.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 학교밖청소년 성장발표회 현장.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의왕시꿈드림센터)는 지난 12월 9일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장과 졸업을 축하하는 성장발표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오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왕시 꿈드림센터 발전에 기여한 직원 및 활동 우수 청소년에 대한 표창과 올해로 활동을 마무리하는 졸업 청소년들의 졸업장 수여를 진행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들의 동아리 댄스 무대, 힙합공연, 타악기 앙상블 공연, 청소년 정책제안 발표 등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를 발산하며 참석한 내빈과 함께 올해 선물 같았던 일들을 나누는 풍성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졸업한 한 청소년은 “꿈드림 덕분에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선생님들의 격려와 응원으로 새로운 출발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의왕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오늘 행사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성장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고, 꿈드림에서 성장해 사회로 나가는 청소년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포일어울림센터 2층에 위치한 의왕시꿈드림센터는 정규학교를 다니지 않는 청소년(9세~24세)의 개별 욕구를 반영해 학습, 자립, 활동, 상담, 복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