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청소년문화의집 ‘PS.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운영
상태바
팽성청소년문화의집 ‘PS.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운영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2.1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식교환, 관장님과 보드게임, 사진촬영 등 진행
팽성청소년문화의집,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운영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팽성청소년문화의집,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운영모습.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2월 11일에 ‘PS.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또 즉석 사진기로 촬영 후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 서로 교환하고 간식을 받는 형태로 진행된 ‘친구와 사진 한 컷’과 관장님과 보드게임 후 승리한 청소년에게 상품(3D프린터 작품)을 의뢰 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관장님을 이겨라’로 구성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친구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고, 문화의 집 선생님들과 게임을 하면서 더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다. 친구들, 선생님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문화의 집은 휴식과 놀이 속에서 재미와 학습을 배우는 곳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싶었다. 청소년과 지도사 선생님들이 친분을 갖고 자주 이용하면서 마음을 나누는 방법을 공유하며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