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0주년 방과후 칸타빌레 특별상 수상
상태바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0주년 방과후 칸타빌레 특별상 수상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6.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창대회에서 경기도의회의장상 수상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10주년 방과후아카데미 칸타빌레 합창대회에서 특별상 수상해.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6월 24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홀에서 열린 '10주년 방과후아카데미 칸타빌레 합창대회'에서 특별상(경기도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10주년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칸타빌레 합창대회'는 청소년들의 음악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가 주관한 대회이다.

이날 대회에서는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등 총 14개 기관에서 41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동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그동안 연습한 곡인 ‘우리들의 마법학교’와 ‘꼭 안아줄래요’ 두 곡을 선보였으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의 멋진 호응을 이끌어 냈다.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합창을 통해 그동안 청소년들이 갈고 닦은 능력과 재능을 마음껏 펼쳤으며 자신의 능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꾸준히 목표를 정하고 달려갈 수 있는 힘을 얻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화성시 관내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4시~오후 8시까지 방과 후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 체험학습, 특강, 특별지원활동, 생활지원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