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청소년문화의집, 6주년 개관맞이 '누림 6주년 생일파티' 개최
상태바
누림청소년문화의집, 6주년 개관맞이 '누림 6주년 생일파티'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6.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대회, 먹거리와 체험활동, 포토존 운영 등 열어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다가오는 7월 1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해 기념 행사로 누림데이 '누림 6주년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 대해 알아가는 퀴즈대회인 ‘누퀴즈온더블럭’,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의 기억과 추억을 공유하는 ‘누림기록 자랑하기’ 공모전과 함께 ▲여러 가지 체험과 먹거리 제공 등 청소년과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장에는 연혁 전시 등을 통해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마련했고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했다.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로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7월부터 대대적인 환경개선공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맞춤형 공간 준비에 나선다. 

누림데이 '누림 6주년 생일파티'의 사전 이벤트 신청 방법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031-350-4341로 문의할 수 있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6주년 생일파티 포스터.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