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두근두근 농촌 체험’ 참가자 모집
상태바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두근두근 농촌 체험’ 참가자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7.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선착순 모집
화채, 팥빙수, 인절미 만들기, 뗏목체험 등 체험 가져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맞이 두근두근 농촌체험 모집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11세~14세 의왕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문화체험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청소년문화체험 4차 ‘두근두근 농촌 체험’은 8월 19일 토요일 경기도 양평군 외갓집체험마을에서 먹거리 체험 및 농촌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먹거리 체험활동으로 ‘와 맛있다! 수박화채 만들어 먹기’, ‘앗 차가워! 팥빙수 먹기’, ‘쿵떡쿵떡 인절미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농촌 체험활동으로는 ‘푸릇푸릇 신선한 상추 모종 심기’, ‘재밌고 시원한 물놀이’, ‘물 위에서 둥둥! 뗏목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이며, 신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이번 청소년문화체험을 통해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에게 뜻깊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461-9533(내선 106))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의왕시에서 출자·출연한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청소년수련시설로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중심 허브 역할과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