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AI 코딩교육 등 다양한 교육사업에 기여한 교장 4명에 감사패 수여
상태바
오산시, AI 코딩교육 등 다양한 교육사업에 기여한 교장 4명에 감사패 수여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9.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과 학교가 함께 만드는 교육문화 조성에 큰 기여해
/ 사진 = 오산시 제공
오산시, AI 코딩교육 등 다양한 교육사업에 기여한 교장 4명에 감사패 수여. / 사진 = 오산시 제공

오산시는 지난 8월 29일 시장 집무실에서 미래교육 활성화 및 공동체적 교육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교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관내 학교장 3명과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후진 양성을 위해 타 기관으로 전출하는 학교장 1명에게 각각 공로(감사)패를 전달했다.

오산고등학교 이성희 교장을 비롯한 공로(감사)패 대상자(4명)은 AI 코딩교육, 지역맞춤형 인재키움 프로그램 등 오산시의 다양한 교육사업에 적극 참여해 지역과 학교가 함께 만드는 교육문화 조성에 큰 기여를 했다.

또한, IB관심학교, 자격증 취득 과정 활성화 등 학교 특색사업을 운영하여 학생의 전인격적인 성장을 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규택 오산정보고등학교 교장은 “AI코딩교육 등 시대의 변화에 맞는 오산시 교육사업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오산시와 함께 교직 생활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투철한 교육정신과 사명감으로 오산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신 교장선생님들의 퇴임 및 전출을 축하드린다”며, “백년동행을 위한 미래교육 발전에 기여해주신 학교의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