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아동·청소년과 함께 자라는 오남' 사업 패딩 후원 
상태바
남양주시 오남읍, '아동·청소년과 함께 자라는 오남' 사업 패딩 후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3.11.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1천만 원 상당의 겨울용 패딩 지원 사업 완료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아동·청소년 31명 대상 '아동·청소년과 함께 자라는 오남' 사업 완료.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 오남읍은 지난 11월 23일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아동·청소년 31명을 대상으로 후원금 1천만 원 상당의 '아동·청소년과 함께 자라는 오남'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동·청소년과 함께 자라는 오남'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겨울용 패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 상반기 맞춤형 가구 지원에 이은 후속 사업으로 진행됐다.

이석찬 오남읍장은 “올해 계획했던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사업이 잘 마무리되어 기쁘고, 지속적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오남읍이 되겠다”고 전했다.

남미우 위원장은 “추운 겨울, 자라나는 아이들이 패딩을 입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원을 받은 한 아이의 어머니는 “겨울 패딩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제대로 입히지 못해 안쓰러웠는데 든든한 패딩을 지원해주신 오남읍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남읍 지역사회협의체에서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2천만 원 상당의 맞춤형 가구를 지원한 바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