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규 의원, 학부모와 함께하 성장하는 동두천미래교육 정담회 개최
상태바
이인규 의원, 학부모와 함께하 성장하는 동두천미래교육 정담회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1.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 미래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 가져
경기도의회 이인규 의원, 지난 11월 24일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학부모네트워크연합회 김상희회장 외 관계자 3명, 학부모와 함께 동두천 미래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져. / 사진 =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이인규 의원은 11월 24일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학부모네트워크연합회 김상희회장 외 관계자 3명, 학부모와 함께 성장하는 동두천 미래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학부모 관계자는 ▲지역·학생 맞춤형 공유학교 추진, ▲특화프로그램 운영 제안, ▲초·중·고 연결되는 지원사업, ▲학교 주변 유해업소 정화 운동, ▲학교급식 친환경 쌀 공급 등을 제안했다. 

이어, “지역·학생 맞춤형 공유학교를 추진하기 위해서 공립학교와 사립학교의 장단점을 먼저 파악하고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야한다. 지역마다 교육인프라와 교육자원의 질, 총량은 다를 수밖에 없다. 하지만 편차를 줄이기 위해서는 경기도교육청의 노력도 병행되어야한다. 또한, 관내 초등학교 우선 지원이 아닌 중고등학교도 연계해서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개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이인규의원은 “경기도 공유학교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있다.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육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계속해서 함께 소통하며 도의원의 역할로써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인규 의원은 지난 10월 '미래교육도시 동두천의 경기도 공유학교 정책모델개발을 위한 토론회'를 진행한 바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