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 문화예술체험 ‘그대들은 어떻게 놀것인가’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 문화예술체험 ‘그대들은 어떻게 놀것인가’ 프로그램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2.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체험으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다녀와
‘2023 문화예술체험 그대들은 어떻게 놀것인가’ 프로그램 진행 모습. / 사진 = 군포시청소년재단 제공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7일 잠실 아쿠아리움, 롯데월드에서 ‘2023 문화예술체험 그대들은 어떻게 놀것인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문화예술체험은 센터 학교 밖 청소년들간의 또래관계를 증진하고, 센터 소속감을 증진하여 향후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를 돕기 위해 진행되었다.

또한, 곧 대학 입학 및 사회진입을 앞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16명이 참가하였으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관람 및 어드벤처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를 통해 참가 청소년들간의 새로운 대인관계를 형성하였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다.

문화예술체험에 참여한 17세의 한 청소년은 "올해 마지막 체험을 꿈드림 친구들과 함께 다녀와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이어 19세의 또 다른 청소년은 "처음 보는 친구들과 많이 친해졌고, 앞으로 프로그램을 많이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 중단 청소년(만 9세~24세)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기관 등록은 군포꿈드림으로 의뢰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