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청소년문화의집, 누림데이 4차 마무리
상태바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누림데이 4차 마무리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2.1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제 즐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누림데이 4차 '미리 크리스마스' 현장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누림데이 4차 '미리 크리스마스' 현장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난 12월 9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누림데이 4차 '미리 크리스마스'를 진행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행사는 총 425명이 참여했으며, ▲크리스마스 리스, 키링, 오너먼트 등을 만드는 체험존, ▲홍보영상 댓글 달기 등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존, ▲호빵, 코코아 및 쿠키를 제공하는 먹거리존, ▲‘산타에게 선행을 말해봐’, ‘루돌프 코를 찾아줘!’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참여 이벤트, ▲크리스마스 에어포토존 및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을 마련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시민은 “누림데이 행사에 매번 참여하는데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 재미있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담당자는 “2023년을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많은 청소년 및 시민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누림데이 및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031-350-4341, 4343~6으로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