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2023년 연합연말행사 ‘Moa awarZ’ 진행
상태바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2023년 연합연말행사 ‘Moa awarZ’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2.1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간 활동공유, 친목 다지는 등 시간 가져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연합연말행사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이하 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2월 16일 2023년 연합연말행사 ‘Moa awarZ’(이하 연합행사 ‘MZ’)을 개최했다.

이날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 연합행사 ‘MZ’는 각 자치기구 및 동아리별 2023년 활동 우수 청소년 포상, 원억희 대표이사 축사, 2023년 청소년활동 소개, 청소년지도사 소개,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2023년 활동 최우수상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임유나(의왕고 1학년), ▲카페지기 김민아(의왕부곡중 1학년), ▲콘텐츠제작단 박규림(의왕고 2학년), ▲청소년동아리 스포트라이트&헥스(의왕고), ▲Dominate(의왕부곡중)가 수상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윤동환 위원장(의왕고 1학년)과 카페지기 김민정 기장(의왕부곡중 3학년)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카페지기, 콘텐츠제작단, 청소년동아리 대표청소년 63명이 참석해 1년간의 활동을 공유하고, 공동체 활동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김주엽 센터장은 “올 한해 청소년 자치기구 와 동아리 친구들이 청소년문화의집 활동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해줘 고맙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전용공간, 동아리 활동실, 특성화실(미디어‧메이커), 코인노래방, 영상제작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