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팔달구 고등동, 관내 아동들과 ‘키다리 아저씨와의 맛있는 만남’ 추진
상태바
수원 팔달구 고등동, 관내 아동들과 ‘키다리 아저씨와의 맛있는 만남’ 추진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1.05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식사 제공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 제공
고등동행정복지센터, 독지가의 후원을 통해 관내 열린고등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3명에게 맛있는 간식 제공해. / 사진 = 수원특례시 제공

지난 12월 27일 고등동행정복지센터는 독지가의 후원을 통해 관내 열린고등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3명에게 맛있는 간식을 제공했다.

이번 만남은 고등동 주민자치회 황석봉 위원의 후원으로 추진되었으며,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의 중화요리를 제공했다.

열린고등지역아동센터의 기은성 센터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중화요리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아이들이 즐겁고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석봉 고등동 주민자치회 위원은 “연말을 맞아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다.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참 좋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고등동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고등동 ‘키다리 아저씨와의 맛있는 만남’은 정기적인 후원자 발굴을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재원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후원을 지원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