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실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4.01.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게임 프로그램 개설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4 겨울방학 프로그램 - 나의 보드게임 도전기’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는 학교와 가정의 틀을 벗어나 오프라인상에서 여가 및 취미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 중 저학년 초등학생(1~3학년)들은 또래 아이들, 상담자들과 여러 가지 보드게임에 도전하며 건전하게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고, 고학년 초등학생(4~6학년)들은 GnT ACL 보드게임(생애경험게임)을 통해 진로 설계 과정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다음달 2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집단상담실에서 진행된다.

황상연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방학을 보내는 학생들이 여가와 진로를 탐색할 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보드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자기 조절과 의사소통 경험을 통해 청소년들이 삶의 문제 해결에 대한 잠재적인 창의성을 발현하는 시간을 보낼 것이다”고 전했다. 

힌편 프로그램 신청은 1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동두천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겨울방학 프로그램 안내. / 사진 = 동두천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