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청소년수련관,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동안청소년수련관,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2.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 문화, 예술, 국제아카데미 170여 개 강좌 선보여
2024 봄학기 정규강좌 접수안내.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안양시청소년재단 동안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4년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봄학기 정규강좌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12주간 진행되는 가운데, ▲자세교정 키즈 필라테스, ▲부모와 함께 키즈복싱, ▲우드스푼 난타, ▲플레이성악, ▲SW코딩자격증 엔트리 대비, ▲이야기 한국사 등 체육·문화·예술·국제아카데미 170여 개 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건전한 자기 계발 및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한 성인 자격증 과정으로 화훼장식기능사 및 조형예술 자격증 과정이 개설됐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로 카네이션 생크림 케이크 및 천연 6색 쿠키 만들기, 모루인형 및 탕후루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달 1일부터는 기존 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재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접수를 희망하는 수강생은 동안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원활한 온라인 접수를 위해 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평생교육(문화, 예술, 국제) 강좌 및 오후 2시부터 체육 강좌 신청을 받으며, 인터넷 사용이 불편하거나 온라인 배정 인원 내 접수를 하지 못한 수강생은 16일부터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봄학기 정규강좌 접수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안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