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제1기 청소년블로그기자단 모집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제1기 청소년블로그기자단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02.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 사업에 대한 이해 향상 및 의왕시 청소년 관련 정보제공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하 재단)이 제1기 청소년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소년 블로그기자단은 재단 홍보 블로그 운영, 재단 행사·프로그램에 대한 취재, 원고 작성 및 콘텐츠 제작, 역량강화교육 등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재단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14~24세 청소년 총 10명이며, 의왕시 거주 또는 의왕시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이면 지원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며,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블로그기자단 활동 혜택으로는 콘텐츠 제작 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연말에는 우수기자 및 우수 콘텐츠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 정보제공에 대한 갈증 해소를 위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생산하여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재단 사업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누구나 쉽게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제공받는 등 홍보영역 확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제1기 청소년 블로그 기자단 모집 안내.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