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관내 지역아동복지센터와 원데이 캠프 진행
상태바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관내 지역아동복지센터와 원데이 캠프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1.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청소년 201명 대상으로 특색있는 수련활동 지원
원데이 프로그램 난타 진행 모습.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원데이 캠프를 진행했다. 원데이 캠프프로그램은 난타, AR미션탐험대, 뉴스포츠, 협력게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사진 =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원데이 캠프 프로그램 난타 진행 모습.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원데이 캠프를 진행했다. 원데이 캠프프로그램은 난타, AR미션탐험대, 뉴스포츠, 협력게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사진 =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관내 청소년 201명을 대상으로 원데이 캠프를 진행했다. 

원데이 캠프 프로그램은 난타, AR미션탐험대, 뉴스포츠, 협력게임 프로그램 중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 프로그램인 AR미션탐험대에 참가한 청소년의 입가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김○혁(지장초ㆍ6)은 “친구와 같이 협력해서 너무 좋았고 특히 컵 쌓기를 할 때 함께 쌓고 부수는 활동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캠프에 참여한 라온지역아동센터 인솔교사 황○○선생님은 “청소년 지도사 선생님들이 아이들 하나하나 살펴주시고 옆에서 지켜봐주시고 친절했다. 아이들도 무척 즐거워하고 좋아해서 행복했다”고 전했다.

문현우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은 “ 코로나19로 많은 기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관내 청소년들의 행복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에 프로그램을 제공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연계를 통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성하겠다”라고 말했다. 
  
수련원은 현재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온도 체크 및 정기적인 소독으로 안전한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오는 2월 14일부터 2차 원데이 캠프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031-610-4416)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