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형설이엠제이와 손잡고 청소년 교육역량 강화 구축
상태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형설이엠제이와 손잡고 청소년 교육역량 강화 구축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7.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에게 다양하고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 기대
의정부시청소년재단-㈜형설이엠제이 청소년교육 활성화 및 개인 역량강화 업무협약식 모습. / 사진 =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지난 5일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와 ㈜형설이엠제이 장진혁 대표이사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학습자원 공유 및 청소년 교육역량 강화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의정부시 청소년들은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교육콘텐츠 60여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창의적인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특화된 교육 콘텐츠 제공,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청소년 교육 역량 강화, ▲온라인 교육 콘텐츠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각종 자격증강좌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의정부시 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하고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청소년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청소년의 교육 복지 향상 및 개인역량 강화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형설이엠제이는 형설출판그룹의 미디어·IT·에듀테인먼트 전문 계열사로써, KBS미디어 평생교육센터와 공동사업으로 ‘전 국민 평생교육 생활화, 교육 동기 유발 및 환경 조성’을 목표로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교육 콘텐츠 포털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