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대입 수시 1:1 맞춤형 종합컨설팅 개최
상태바
남양주시, 대입 수시 1:1 맞춤형 종합컨설팅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7.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전형 지원전략 및 자소서 컨설팅 무료 제공

남양주시는 오는 8월 1일, 8일 2일에 걸쳐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1:1 맞춤형 종합컨설팅’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입 수시전형 원서접수를 앞두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입시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시키고 정확한 정보 및 지원전략을 맞춤형으로 제공해 관내 수험생의 대입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컨설팅은 8월 1일 정약용도서관, 8월 8일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관내외 대입전문가를 초빙해 수험생의 수시전형 지원전략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자는 개인별 상담자료를 바탕으로 50분 동안 1:1 맞춤형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컨설팅은 관내 학생들의 진로개발을 지원하는 인재육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7월 18일 9시부터 선착순 72명의 참여자는 원하는 컨설턴트와 상담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컨설팅이 관내 수험생의 수시전형 지원에 대한 고민을 덜고 학생 개인에 맞춘 정보제공으로 성공적인 대입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수시 원서접수 이후에는 면접준비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관내 고등학생을 위해 대입전형을 종합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컨설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미래인재과 인재육성지원센터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2023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1:1 맞춤형 종합컨설팅 안내.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