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신갈청소년문화의집, 중학생 청소년들과 당일치기 여행 '중일치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용인신갈청소년문화의집, 중학생 청소년들과 당일치기 여행 '중일치기' 참가자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9.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영상촬영 및 미션 수행 등 진행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9월 13일부터 중학생 청소년들의 당일치기 여행 ‘중일치기’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학업중심의 교과 활동과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친구들과 계획한 당일치기 여행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소통하며 스트레스를 해소 하고 건전한 여가 생활을 도모 하기 위한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1회기는 오리엔테이션 및 여행 활동계획 영상촬영과 2회기는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영상촬영 및 미션 수행을 진행하며 3회기는 활동공유 및 영상 편집과 평가회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용인시에 거주하거나 용인시 소재 중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이며 자세한 사항은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여행이 청소년의 삶의 균형을 위해 열심히 학업에 열중하고 자율적인 여행과 경험들을 성취하여 자기주도적인 방향을 안내 하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 거점인 기흥구 청소년의 전용공간으로써의 역할과 사명감을 가지고 청소년이 즐겁고 행복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다. 관련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중학생 친구들과 당일치기 여행 '중일치기' 참가자 모집 안내. / 사진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