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밖청소년에게 ‘웰컴키트’ 지원 
상태바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밖청소년에게 ‘웰컴키트’ 지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2.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핫팩, 크리스마스 캔들 키트 등 구성된 키트 전달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12월 28일 관내 학교 밖 청소년에게 센터 홍보를 위한 ‘웰컴키트’를 배포해. / 사진 = 양주시 제공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12월 28일 관내 학교 밖 청소년에게 센터 홍보를 위한 ‘웰컴키트’를 배포했다.
 
이번 웰컴키트 지원은 센터를 이용하지 않던 학교 밖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소통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처한 환경 및 상황을 파악하고 꿈드림 센터 활동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웰컴키트는 꿈드림 센터 안내문, 마스크, 핫팩, 크리스마스 캔들 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꿈드림을 이용하지 않거나 이용률이 적은 학교 밖 청소년 가정 50곳에 발송됐다.

이상현 센터장은 “이번 웰컴키트 지원이 꿈드림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센터에 자주 내방하지 않는 청소년과 부모에게 꿈드림 센터를 알리고 지역사회에서 찾기 어려운 학교 박 청소년들이 고민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2023년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는 양주시 꿈드림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으로 전화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양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만 9세 이상 24세 이하의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상담, 교육, 자립, 직업, 문화활동, 교통비, 급식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