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새빛초, 학생자치회 주관 스승의 날 행사 실시
상태바
용인새빛초, 학생자치회 주관 스승의 날 행사 실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5.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승의 날 맞이 감사 카네이션 증정 및 합창부 공연 진행
용인새빛초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행사 운영모습. / 사진 = 용인교육지원청 제공
용인새빛초 학생자치회 스승의 날 행사 운영모습. / 사진 = 용인교육지원청 제공

용인새빛초등학교(이하 새빛초)은 지난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교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스승의날 행사는 행사의 계획부터 운영까지 모두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주관했다.

5월 15일 스승의 날 아침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카네이션 화환을 쓰고 선생님과 교직원에게 직접 만든 쪽지와 카네이션을 전달했으며, 동시에 합창부는 선생님을 위한 공연을 진행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학생들의 마음이 담긴 노래와 카네이션을 선물 받은 교직원들의 표정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새빛초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실제로 진행하며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행사를 통해 선생님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차고 행복하다”며, “선생님, 존경하고 사랑하고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빛초 김현숙 교장은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주관한 스승의날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선생님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 많은 교직원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것이다”며, “새빛초등학교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감사에 힘입어 즐겁고 행복한 새빛교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