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청소년문화의집-동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누림청소년문화의집-동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8.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사회참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및 간담회 진행
누림청소년문화의집-동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과 지난 8월 17일 동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사회참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청소년관련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이행, ▲청소년사회참여활동 관련 정보 및 시설, 교육 자료 등 교육인프라 공유, ▲기관 네트워크 활동 및 연계사업, ▲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사항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체결됐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임선정 관장은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들은 새로운 도전을 하고 다양한 성취를 경험 한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도 청소년 사회참여 환경을 조성하여 일상에서 즐기는 청소년 행복을 증진하는데 앞장 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백수연 관장은 “앞으로 동작청소년문화의집과 상호협력과 연대를 통해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도 청소년 사회참여활동 활성화를 사업 추진 및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들이 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과 청소년 사회참여활동 관련 문의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031-350-4343로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