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자원봉사센터, 꿈나무들의 명랑운동회 개최 
상태바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꿈나무들의 명랑운동회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0.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회,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과 지역아동센터가 함께하는 꿈나무들의 명랑운동회 현장.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0월 14일 성호체육문화센터에서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과 지역아동센터가 함께하는 꿈나무들의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 주최,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관내 아동들의 신체활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단체활동을 통한 공공질서 지키기,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인솔교사 및 봉사단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운동회,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윤영중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기업의 후원과 참여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관내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운동회에 함께 참여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후원과 행사를 준비해 준 봉사단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행복하고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은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개발(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NH농협은행안산시지부, ▲대한광통신 주식회사 등 7개의 기업으로 구성돼 지역발전 및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