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동청소년문화의집 'Hello in 당청문' 축제 개최
상태바
당동청소년문화의집 'Hello in 당청문' 축제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0.2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귀신의 집, 포토박스, 보물찾기 등
여러 자치조직 소속 청소년들과 함께 진행

10월 28일, 군포시청소년재단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을 맞이해 ‘Hello in 당청문’ 축제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로 하여금 군포시 청소년들에게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이 즐겁고 유익한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군포시청소년재단 당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운영위원회, 청년 서포터즈 등 여러 자치조직 소속 청소년들과 함께한다. 

축제 일시는 10월 2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장소는 당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한다. 1시부터 4시까지는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4시부터 5시까지는 동아리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1시~4시까지 운영되는 체험부스는 '오싹오싹 귀신의집', '인생네컷 포토박스', '상품가득 보물찾기', '달콤살벌 페이스페인팅'이며, 부스를 참여 할 때 마다 할로윈 바구니에 여러 가지 사탕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후 4시~5시까지 운영하는 동아리공연 무대는 마술, 밴드, 댄스, 요요, 사물놀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축제에서 다양한 청소년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열심히 준비한 동아리 공연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활동들은 각 인원 제한과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당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서 확인하면 된다. 

‘Hello in 당청문’ 홍보 포스터. / 사진 = 군포시청소년재단 제공
‘Hello in 당청문’ 홍보 포스터. / 사진 = 군포시청소년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