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오색찬란’ 회원 발표회...4년만에 개최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오색찬란’ 회원 발표회...4년만에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1.2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도 선보이고 1년간 손수 만든 작품 전시해
오색찬란 회원 발표회 중 유·초등 발레 공연 현장. / 사진 = 오산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11월 25일 수강생들이 모여 그간 배움의 결실을 맺는 ‘오색찬란’ 회원 발표회를 개최했다.

코로나 여파로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공연 발표회는 학부모, 강사,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우수 강사 표창 및 방과후아카데미 난타 동아리 ‘놀꿈’의 축하공연과 2부 회원 공연 발표회가 이뤄졌다.

회원 공연 발표회에서는 벨리댄스, 유·초등 발레, 청소년 통기타, 엄마와 함께 가야금, K-POP 댄스, 음악줄넘기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로비에서는 유아 영재미술, 그림책 창의드로잉, 종이접기, 클레이공예 등 유아 및 청소년들이 1년간 손수 만든 작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의왕시청소년재단 원억희 대표이사는 “수련관에서 다양한 강좌를 수강한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사회교육, 생활체육 등 다양한 강좌를 분기별로 운영하며, 다양한 감면 혜택들과 함께 저렴하고 질 좋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uyf.or.kr/uw1318/79)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