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기관장간담회 성료
상태바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기관장간담회 성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1.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임원진, 분과별 제안 사항 건의
2023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하반기 기관장간담회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이하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는 지난 11월 25일 청소년문화의집 모아홀에서 하반기 기관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 임원진이 기획하고 운영한 ‘2023년 하반기 기관장 간담회’에는 김주엽 센터장, 담당 간사 외 청소년운영위원회 18명의 위원이 참여했다.

간담회는 ▲하반기 활동 보고, ▲2023년 실적 보고, ▲위원별 개인 실적 보고, ▲상반기 모니터링 반영 검토, ▲하반기 모니터링 의견 제안, ▲2023년 모니터링 실적 보고, ▲기관장 답변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시된 의견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문화의집이 검토해 순차적으로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조이현(의왕고 1학년) 부위원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을 위한 기관임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며, “청소년운영위원들의 고생이 헛되지 않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는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운영 참여, 정기회의, 기획 활동 운영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을 건의하고 제안하는 청소년 참여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활동 청소년’을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사무실(031-461-9533)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