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이벤트’ 운영
상태바
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이벤트’ 운영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2.1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소원카드 걸기, 포토존 사진 찍기 등

안성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안성맞춤랜드 내 천문과학관에서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2월 15일~31일 오후 2시~10시 동안, 안성맞춤천문과학관 내 1층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소원카드걸기, 포토존 사진찍기, 3D펜 체험, 인터렉티브 터치월, 달 탐사 스케치월 등 다양한 체험을 계획 중이다.

소원카드걸기와 크리스마스 포토존 사진을 찍은 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3가지 천문공작품(태양관측안경, 사계절별자리 칼레이도, 태양계 주사위)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천문과학관을 방문한 관람객은 안내데스크에서 티켓을 발권 후 이용 가능하며, 아이들 안전을 위해 부모님 동반하에 참여 가능하다.

안성맞춤천문과학관은 2013년 오픈한 이래 경기남부 유일의 공공과학관으로 연간 평균 만 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표 천문관이다.

특히 안성맞춤랜드 내에 위치해 천문과학관뿐만 아니라 맞춤랜드 내 썰매장, 캠핑장, 호수공원, 잔디광장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천문과학관에서 천문우주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함양하고 싶은 관람객이라면, 참여해보자!

안성맞춤천문과학관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스터. / 사진 = 안성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