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마을방송 ‘감퀴즈 온 더 목청문’ 영상 제작
상태바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마을방송 ‘감퀴즈 온 더 목청문’ 영상 제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6.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5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흥목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 청소년 모습. / 사진 = 시흥시 제공

시흥시청소년재단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6월 21일 ‘흥텐TV’ 유튜브 채널에 청소년마을방송 ‘감퀴즈 온 더 목청문’을 공개했다.

‘감퀴즈 온 더 목청문’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미디어제작단인 ‘MMC’ 청소년이 기획부터 촬영까지 주도적으로 맡아 진행한 영상 결과물이다.

특히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을 패러디해 재미를 주고 있다. ‘MMC’ 청소년이 직접 시흥시의회 김진영 의원을 만나 청소년 시절의 이야기를 듣고,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에 관해 의견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많은 청소년 시청자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영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감퀴즈 온 더 목청문’의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개최했다.

댓글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응원 글과 시청 소감 등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청소년 5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목감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한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만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운영 프로그램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