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스포츠 지식 퀴즈 서바이벌 ‘랜선 도전 골든벨’ 개최
상태바
오산시, 스포츠 지식 퀴즈 서바이벌 ‘랜선 도전 골든벨’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0.11.0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오산시체육회 유튜브에 녹화영상 업로드 예정
/ 사진 = 오산시 제공
2020 오산학교스포츠클럽 랜선 도전! 골든벨 현장 모습. / 사진 = 오산시 제공

오산시는 ‘2020 오산학교스포츠클럽 랜선 도전! 골든벨’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산시체육회,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관내 9개 중학교와 오산스포츠센터에서 ‘2020 오산학교스포츠클럽 랜선 도전! 골든벨’을 열었다.

‘오산학교스포츠클럽 랜선 도전! 골든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 패러다임 변화에 대비해 스포츠 활동 및 지식을 주제로 서바이벌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관내 학교별로 추천된 100여 명의 학생들이 자택에서 온라인 화상 프로그램 줌(Zoom)에 접속해 50개의 문제에 도전했다.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랜선 도전 골든벨은 참여자의 장기자랑, 응원, 학교 홍보와 즉석 인터뷰, 사전 녹화한 학교스포츠클럽 담당 교사의 문제출제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흥미와 재미를 더했다.

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감염 걱정없는 스포츠 클럽 활동을 위해 자신만의 공간에서 다양한 운동과 다양한 환경에서도 꾸준히 스포츠를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스포츠콘텐츠를 제공했다.

한편, 이날 랜선 골든벨 녹화영상은 오는 13일 오산시체육회 유튜브 채널에 올라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